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형견 애견 배변 패드 추천-홈플러스 미끄러지지 않는 배변 패드

인터넷에서 몇 번 배변 패드를 구매해 봤지만 항상 실망하고 다시 몰리스 배변패드(80매 21500원)를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주변 몰리스 매장에 최근에 사라져서 꽤 당황스러웠고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몰라서 좀 헤맸어요.

그런데 인터넷에서 또 주문하기에는 아무래도 앞선 구매 실패 경험들로 인해서 걱정이 앞서서 홈플러스에 검색해 봤어요 다행히 배변패드를 판매하고 있었고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2+1으로 재빠르게 구매해 봤습니다. 

이 제품도 똑같이 80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14900원 몰리스에서 구매했던 것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가격 만족~! 그리고 할인을 한 달에 한두 번은 하는 것 같아요. 자주 들어가서 가격을 미리 확인해 주면 좋아요

왠지 정가에 사기에는 아쉬운 마음이 든달까?!ㅎㅎ

제가 배변 패드를 사면서 원했던 점은 오줌이 새지 않았으면 좋겠고 흡수가 빨라서 강아지 발바닥에 소변이 최대한 안 묻었으면 했어요 하지만 완벽하게 이 모든 점을 소화하는 배변 패드는 없는 것 같아요 60~70% 정도만 만족되면 오케이~!

이 제품이 딱 그랬어요~완벽한 건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딱이다 싶은?!

패드는 이렇게 생겼는데 몰리스 제품보다는 약간 얇은 편이었고 흡수가 막 빠르지는 않아요 그래도 여유 있게 깔아주면 넘치지 않아요~ 저희 강아지가 소변양이 많을 때는 한번?! 적을 때는 2~3번까지 사용 가능했어요~(저희 강아지는 중형견으로 5~6kg)

미끄러지지 않는 배변패드라고 되어 있어서 바닥에 접착력이 좋을 줄 알았는데 일반 배변 패드랑 크게 다른 점은 없었어요.

그 부분은 크게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가격이 좋아서 앞으로는 쭉 이 제품을 사용할 것 같아요~!!

 

위에서 사용한 제품이 가성비면에서 마음에 들어서 계속 주문하고 싶었는데 꽤 품절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도 구매해 봤어요~ 도톰해서 좋은 배변패드는 뒷면이 파란색으로 되어있고 제가 느낄 때는 두께가 위의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가격은 위의 제품보다 좀 더 비쌌어요~!

 

저처럼 강아지 배변 패드를 찾아서 헤매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