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누피 빈티지 머그 코펠세트 후기(카카오톡 선물하기)

저는 식기 디자인에 크게 신경을 쓰는 편이 아니라서 보통 구매를  할 때 디자인보다는 내구성을 더 신경 써서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까 단조로운 디자인이 많아서 가끔 누군가 놀러 오거나 할 때 아쉽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하던 때에 운이 좋게도 귀여운 식기를 선물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 스누피 빈티지 머그 코펠 세트를 선물 받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스누피 캐릭터를 평소에도 좋아하는 편이라 동전 지갑이나 다양한 제품들로 이미 몇 개 소장하고 있는데 선물로 이렇게 받게 돼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갑자기 누군가 나의 취향을 알고 있다는 건 고마운 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날이었습니다. 

구성은 머그컵 2p, 접시, 티스푼으로 총 4p입니다.

예전에 식기를 배송받은 적이 있는데 금이 가 있는 상태로 배송이 와서 번거로웠던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이런 식기를 배송받게 되면 깨져서 오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게 되는데 포장을 열어보니 다행히도 그런 걱정을 왜 했나 싶을 정도로 안전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스펀지가 사이사이 들어가 있어서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었네요.

컵을 꺼내면 밑에 접시가 저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들었던 생각이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좋아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신혼 커플이나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색상 배색도 예쁘게 되어 있었고 접시가 너무 얇거나 하지 않아서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머그컵은 생각보다 큰 편이라서 요거트랑 과일들을 넣고 먹거나 시리얼 먹을 때 사용해도 괜찮았습니다.

스푼은 구멍이 위에 나있는데 어디에 걸어놓거나 하기 위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립감도 꽤 좋았고 볼수록 귀여웠습니다.

접시는 케이크나 토스트 같은 디저트류를 올려놓고 먹으면 이뻤습니다.

또한, 도자기 소재의 세트로 요리나 음료의 온도를 더 오래 유지시켜 준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더욱 오래 사용해봐야 내구성이나 이런 점들을 알 수 있겠지만 아침에 간단하게 토스트나 과일들을 접시에 올려놓았을 때 더욱 예뻐 보였고 기분도 좋아져서 현재로서는 많은 점에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관리를 잘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앞으로 지인들 선물을 고를 때 이 제품도 고려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