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3CE 아이스위치 더블노트 후기

최근에 드라마나 예능을 보면 눈밑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한 연예인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그 모습이 반짝반짝 예뻐 보였어요~그래서 관련 제품들을 찾아보다가 얼마 전에 아이 스위치 더블 노트를 사용하는 유튜버를 보고 예뻐 보여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사실 화려한 화장을 하는 편은 아니라서 구매까지 꽤 오랜 시간 고민을 했지만 눈 밑에 반짝거림이 눈을 한층 더 이쁘게 보이는 것 같아서 일단은 구매하게 됐습니다.

3ce 쓰리씨이 아이 스위치 더블 노트

쓰리 씨이 아이 스위치는 총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색상은 더블 노트입니다. 생각보다 용량이 많은 편이라서 사용기한 내에 다 사용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열심히 발라보기로 해봅니다.ㅎㅎ

잔잔한 펄들이랑 화려하고 큰 펄이 섞여 있는데 컬러감 자체가 화려(다섯 가지 오색 펄)해서 눈 밑에 너무 많은 양을 바르면... 과합니다. 적당히 덜어줘서 사용해야 적절하게 예쁩니다. 일단 평소에 사용하던 무난 무난한 글리터를 살짝 베이스로 발라준 후에 큰 펄들을 몇 개 눈동자 중앙 쪽에 덜어서 발라주면 조명받을 때 반짝거림이 매우 예쁩니다. 장점은 지속력이 좋고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꾸미고 싶은 날 필수템~! 화려한 메이크업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단점은 약간 투명 풀 같은 같은 느낌이라서 발림성이 좀 불편한 느낌이 있고 발랐을 때 눈 시림이 좀 있었어요~그리고 화장을 지울 때 신경 써서 지운다고 지우지만 남아있는 경우가 꽤 있어서 난감했던 적이 몇 번 있습니다. 여러 번 꼼꼼하게 지워주세요~!

아무래도 화려한 제품이다 보니 손이 자주 가진 않지만 하나쯤 소장해 두시면 특별한 날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